스타티비 서비스 종료 및 회원 이관 안내
안녕하세요, 회원님.
안내에 앞서 그동안 스타티비를 이용해 주시는 회원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스타티비는 보다 나은 서비스와 품질을 제공하기 위하여 2025년 5월 2일부터 기존의 서비스를 종료한 뒤, 팬더티비와 통합하게 되었습니다.
사이트 종료 및 회원 이관에 따른 유의사항을 안내 드리겠습니다.
이관 일정과 이관 절차를 상세히 확인하시어, 향후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번 스타티비를 이용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이관 후 팬더티비에서 뵙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스타티비 운영팀 드림
안내에 앞서 그동안 스타티비를 이용해 주시는 회원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스타티비는 보다 나은 서비스와 품질을 제공하기 위하여 2025년 5월 2일부터 기존의 서비스를 종료한 뒤, 팬더티비와 통합하게 되었습니다.
사이트 종료 및 회원 이관에 따른 유의사항을 안내 드리겠습니다.
이관 일정과 이관 절차를 상세히 확인하시어, 향후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번 스타티비를 이용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이관 후 팬더티비에서 뵙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스타티비 운영팀 드림
서비스 종료 및 이관 신청 일정
서비스 종료일 : 2025년 6월 2일(월) 11:00
이관 신청 기간 : 2025년 5월 2일(금) 11:00 ~ 2025년 9월 1일(월) 11:00
이관 신청 기간 : 2025년 5월 2일(금) 11:00 ~ 2025년 9월 1일(월) 11:00
서비스 이관 절차
Step 1
회원 이관에 대한
유의사항 확인 후
[이관 동의]
유의사항 확인 후
[이관 동의]
Step 2
이관할 아이디로
로그인
로그인
Step 3
아이디/닉네임 설정
(필요시)
(필요시)
Step 4
이관 완료
회원 이관 동의에 따른 개인정보 이관 안내
[개인정보 이관처]
・ 회사명 : 주식회사 더블미디어
・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학동로 506(삼성동)
・ 이메일 : help@pandalive.co.kr
[개인정보 이용 목적]
・ 회원 이관 동의에 따른 지속적인 서비스 제공
[이관되는 개인정보 항목]
・ 이름, 아이디, 핸드폰 번호 등 기존 서비스 이용시 개인정보 제공에 동의한 모든 정보
[회원 이관에 따른 약관 변경 안내]
・ 회원 이관 동의에 따라 이용약관 및 정책이 변경됩니다.
・ 변경되는 사항은 팬더티비 개인정보처리방침 및 이용약관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회사명 : 주식회사 더블미디어
・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학동로 506(삼성동)
・ 이메일 : help@pandalive.co.kr
[개인정보 이용 목적]
・ 회원 이관 동의에 따른 지속적인 서비스 제공
[이관되는 개인정보 항목]
・ 이름, 아이디, 핸드폰 번호 등 기존 서비스 이용시 개인정보 제공에 동의한 모든 정보
[회원 이관에 따른 약관 변경 안내]
・ 회원 이관 동의에 따라 이용약관 및 정책이 변경됩니다.
・ 변경되는 사항은 팬더티비 개인정보처리방침 및 이용약관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이관되는 정보는 [개인정보 보호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등 관련 법령과 정부 가이드라인이 규정하는 기술적·관리적 보호조치를 준수하여 안전하게 보호됩니다.
이관 신청 유의사항
・ 서비스 종료로 인한 이관 신청 시, 이관 신청하기 페이지를 통하여 로그인한 계정만 이관이 가능합니다.
・ 다수의 아이디 이관을 원하실 경우, 각 계정으로 로그인하여 개별로 이관 신청이 필요합니다.
・ 이관 사이트의 아이디/닉네임과 중복이 될 경우 새로 설정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 SNS가입 회원의 경우 로그인 연동 사항은 이관되지 않으므로, 아이디 재설정이 필요합니다.
・ 이관은 각 디바이스에서 방송, 시청을 완전히 종료하신 후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 방송,시청을 완전히 종료하지 않고 이관 하실 경우 오류 및 누락이 발생할 수 있으며, 스타티비는 이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관이 완료된 계정은, 계정 정보가 즉시 팬더티비로 이동이 되며 이관을 취소하실 수 없으니 이에 주의하여 이관을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관 직후부터 해당 계정으로 기존 사이트 이용이 불가합니다.)
・ 이관이 불가능한 계정 :
- 제재된 계정 / 아이디,비밀번호를 분실한 미인증 계정 / 기타 사유로 정상적인 로그인이 불가능한 계정
・ 다수의 아이디 이관을 원하실 경우, 각 계정으로 로그인하여 개별로 이관 신청이 필요합니다.
・ 이관 사이트의 아이디/닉네임과 중복이 될 경우 새로 설정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 SNS가입 회원의 경우 로그인 연동 사항은 이관되지 않으므로, 아이디 재설정이 필요합니다.
・ 이관은 각 디바이스에서 방송, 시청을 완전히 종료하신 후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 방송,시청을 완전히 종료하지 않고 이관 하실 경우 오류 및 누락이 발생할 수 있으며, 스타티비는 이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관이 완료된 계정은, 계정 정보가 즉시 팬더티비로 이동이 되며 이관을 취소하실 수 없으니 이에 주의하여 이관을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관 직후부터 해당 계정으로 기존 사이트 이용이 불가합니다.)
・ 이관이 불가능한 계정 :
- 제재된 계정 / 아이디,비밀번호를 분실한 미인증 계정 / 기타 사유로 정상적인 로그인이 불가능한 계정
회원정보 이관하기
회원 이관 미동의 회원 및 환불 안내
・ 회원 이관을 원치 않으실 경우 홈페이지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 하단에서 탈퇴를 진행해주시거나 스타티비 고객센터(startvhelp@gmail.com)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구매하신 유료 아이템에 대한 환불은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 이관 기간 내 이관을 신청하지 않은 계정은 추후 이관이 불가능하며, 해당 계정의 정보는 보호되지 않습니다.
・ 기타 서비스 이관 및 환불 신청에 관련된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구매하신 유료 아이템에 대한 환불은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 이관 기간 내 이관을 신청하지 않은 계정은 추후 이관이 불가능하며, 해당 계정의 정보는 보호되지 않습니다.
・ 기타 서비스 이관 및 환불 신청에 관련된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개인정보 및 계정정보 처리]
- 이관에 미동의하신 경우, 해당 계정은 이관 대상에서 제외되며 사이트 종료 이후에는 스타티비의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 관련 개인정보는 『개인정보 보호법』 및 내부 정책에 따라 일정 기간 보관 후 안전하게 파기됩니다.
[서비스 이용 관련 책임]
- 이관 미동의로 인한 서비스 중단, 계정 삭제, 데이터 소실 등에 대해서는 회사가 별도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는 사전에 공지된 이관 절차에 따른 정상적 조치임을 알려드립니다.
[회원의 권리]
- 회원님은 이관 동의 여부를 2025년 9월 1일 월요일 오전 11시 까지 자유롭게 결정하실 수 있으며, 이 기간 내 미동의 시 위와 같은 조치가 이루어집니다.
- 이관에 미동의하신 경우, 해당 계정은 이관 대상에서 제외되며 사이트 종료 이후에는 스타티비의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 관련 개인정보는 『개인정보 보호법』 및 내부 정책에 따라 일정 기간 보관 후 안전하게 파기됩니다.
[서비스 이용 관련 책임]
- 이관 미동의로 인한 서비스 중단, 계정 삭제, 데이터 소실 등에 대해서는 회사가 별도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는 사전에 공지된 이관 절차에 따른 정상적 조치임을 알려드립니다.
[회원의 권리]
- 회원님은 이관 동의 여부를 2025년 9월 1일 월요일 오전 11시 까지 자유롭게 결정하실 수 있으며, 이 기간 내 미동의 시 위와 같은 조치가 이루어집니다.